헬프미 서비스 소개

2015년 이후로 출시된 3개의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법인등기 헬프미

불편하고, 비싸고, 어려운 법인등기 시장의 판도를 바꿉니다.
기업을 운영하다보면 등기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좋은 전문가를 만나기 힘들어서 매번 만만치 않은 비용을 내고 복잡하고 어렵게 등기를 하고 있습니다.
왜 법인등기가 비싸고, 어렵고, 복잡하고, 번거롭고, 힘들어야만 할까?
헬프미는 이런 고민끝에, 2016년 '법인등기 헬프미'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IT 기술을 통해 소모적인 단순 업무들을 없애고, 법인등기 종합관리 시스템을 개발하여 누구나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등기전문가를 만날수 있도록 했습니다.
2020년 누적 고객 4만 사를 돌파한 헬프미는 앞으로 꾸준한 기술 투자를 통해 법인등기 시장의 판도를 바꿔 나갈 것입니다.
법인등기 헬프미는 이렇게 다릅니다.
1.
수수료를 부풀리지 않고,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췄습니다.
2.
깜깜 무소식 진행이 아닌, 등기 처리 과정과 결과를 고객에게 먼저 알려주고 투명하게 진행합니다.
3.
반복되는 전화와 사무실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한 번에 진행합니다.

상속문제 헬프미

누구나 억울하게 빚을 상속받지 않도록.
빚 상속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생합니다. 안그래도 가족의 사망으로 마음을 추스리기 어려운데, 빚 상속까지 걱정하느라 슬픔을 이기지 못하고, 일상으로 돌아오지 못합니다. 심지어 빚이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소송을 당하기도 합니다. 법을 잘 몰라서, 빚 상속을 막을 기회조차 잃어버리기도 합니다.
헬프미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속문제 헬프미' 를 만들었습니다. 누구나 억울하게 빚을 상속받지 않도록, 법률과 IT 기술을 융합하여 누구나 손쉽게 상속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상속문제 헬프미는 이렇게 다릅니다.
1.
대형로펌 출신 변호사들이 빚 상속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합니다.
2.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친절하게 상담합니다.
3.
IT기술을 이용하여 방문없이, 전국에서 접수를 받습니다.

상표등록 헬프미

카톡으로 다 되는 모바일 상표등록 서비스
사업을 할 때, 상표등록을 하지 않아서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상표등록 헬프미'는 사업가는 무조건 법률 문제에 쓰이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야 한다는 고민해서 시작했습니다. 상표등록 헬프미에서는 상담은 물론, 신청부터 진행 단계별 알림까지 카카오톡으로 한 번에 진행합니다.
헬프미에서는 내 일처럼 일하는 변리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